GooOOoodbyestar

김성근은 명장이였다 .

Knowledge, research 2019.07.05 댓글 내꿈은보신탕

​​​



진짜 안볼라고 했는데 무심결에 봤다 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작년 가을은 내가 볼때는 김성근 감독의 작품인거 같다 .

특타가 사라진 물방망이 타선

투수교체가 일반인이 진단해도 이해가 안가는 ..
머 나름 사정이 있겠지 ..

박종훈 단장아 사퇴해라 . ㅋㅋㅋㅋㅋ 더는 팬에게 실망을 그만 시켜라 .

일각에선 팬이기에 꼴지든 , 1등이든 응원해야 한다는 팬도 있는데 , 난 그런 유형은 아닌거 같다 .

엄청나게 재미가 없다 .
구단은 소수정예의 팬이 좋을까 ? 전국구 팬이 좋을까 ?
그리고 , 이상학은 왜이리 조용하냐 ?

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 선수 왈 : 월드컵은 경험을 쌓는 자리가 아니라 , 증명 하는 자리다 .

더 이상 말해 뭐하겠는가 ..

결론 : 김성근 감독 명장

댓글